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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는 어떻게 가치를 재분배하는가?
지속가능경영 가치사슬 유한킴벌리는 경영활동을 통해 창출한 가치를 이해관계자들에게 재분배하며 성장해왔습니다. 매년 지속가능경영 가치 사슬을 투명하게 보고하고 있습니다. 경제, 사회, 환경적 측면에서 어떠한 영향과 가치를 주고받는지와 함께 보고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디지털라이제이션 성과도 포함하였습니다.
[표-1] 유한킴벌리 개요
  • 회사명

    유한킴벌리 주식회사

  • 설립일

    1970년 3월 30일

  • 대표이사 사장

    최규복

  • 사원수

    1,566명

  • 매출액

    1조 3,332억원

  • 매출액 구성

    국내 90.2%, 수출 9.8%

  • 본사 소재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29층

  • 사업분야

    일반 소비자 위생용품, 산업 및 의료용품 등

  • 대상시장

    개인, 산업체, 연구실, 공공건물, 식당, 병원, 학교 등

  • 영업이익

    1,734억원

  • 자본금

    2,000억원

  • 주요 연혁

    유한킴벌리 웹사이트 참고 http://www.yuhan-kimberly.co.kr/Company/History/

  • 사업장 현황

    본사(서울), 생산사업장(김천, 대전, 충주), 이노베이션센터(죽전), 스마트워크센터(군포, 죽전,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물류센터(군포), 허브센터(덕평), 크로스 도킹 포인트(CDP_충청, 경남, 호남, 김천)

  • 브랜드

    하기스, 크리넥스 마이비데, 더블하트, 화이트, 좋은느낌, 크리넥스, 뽀삐, 스카트, 그린핑거, 티엔, 디펜드, 포이즈, 크린가드, 와이프올, 킴텍크 등 (유니레버 2019년 9월 업무협약 종료)

  • 생산 및 판매 제품

    일반소비자용품: 아기 기저귀, 아기 목욕용품, 유아수유용품, 여성생리대, 미용지, 화장지, 종이타올, 종이 냅킨,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 마스크 등 산업용품: 와이퍼, 보호복, 액서사리, 세정제 등 화장실용품: 물비누, 대용량 화장지, 핸드타올, 방향제 등 의료용품: 가운, 액세서리, 수술포 등 기타: 부직포 원단

  • 주요 수출국

    중국, 호주, 홍콩,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몽골, 베트남, 인도, 콜롬비아, 일본, 유럽, 페루, 이스라엘, 코스타리카, 미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남아프리카공화국, 뉴질랜드, 브라질 등 28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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