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가능전반
-
- 2020.02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 스타 4위 선정, 17년 연속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19.11
2019 국가경쟁력대상 제조부문 대상-고객사업부문 수상(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
- 2019.10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생활용품부문 1위(9년 연속) 수상(한국표준협회)
- 2019.10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1위 수상(제조부문 8회 수상)(한국표준협회)
- 2019.07
2019 대한민국 회계대상 최우수상 수상(매일경제신문)
- 2019.02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 스타 5위 선정, 16년 연속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20.02
- 인증
-
- 2019.12
가족친화우수기업 재인증(2019.12.01~2022.11.30)(여성가족부)
- 2019.04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공인업체(AEO) 재인증(2018.12.31~2023.12.30)(관세청)
- 2019.12

- 경제
-
- 2020.02
[디자인]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콧물전용 물티슈, 독일 iF 2020 패키지디자인 어워드 수상(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
- 2020.01
[브랜드] 디펜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니어용품부문 1위 선정(산업정책연구원)
- 2019.11
[브랜드] 생리대 좋은느낌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 2019.08
[브랜드] 폰즈, 틱톡 모먼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로 선정"
- 2019.06
맘큐 “2019 국가서비스대상 유아생활용품 전문몰 부문 대상” 수상(산업정책연구원)
- 2019.04
[브랜드]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생리대 부문 1위 선정, 17년 연속(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19.04
[브랜드] 립톤, 2019 명품브랜드 선정(한국경제신문)
- 2019.02
[디자인] 생리대 라네이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지 디자인 부문" 수상(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
- 2020.02
- 사회/환경
-
- 2020.02
생리건강전문 블로그 우생중 2020 AVA 디지털 어워즈 기업, 블로그, 콘텐츠, 메디컬 4개 부문 금상 수상 (Association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Professionals)
- 2019.12
2019 노사문화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좋은 일터 만들기 문화혁신 공로(고용노동부)
- 2019.12
2018년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기업상 수상(동반성장위원회)
- 2019.12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최우수 등급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공정거래위원회)
- 2019.12
희망뱅크-기저귀 기부 프로그램 “청소년 선도·교육 공로, 법무부 표창”(법무부)
- 2019.12
2019 한국의 경영대상 사회가치부문 최우수기업상 수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19.11
김천공장 기부, 봉사참여로 감사패 수상(한국교통안전공사)
- 2019.06
2019 소비자민원평가 생활용품부문 대상 수상(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2020.02
- 광고
-
- 2020.02
[생리대] 화이트 산뜻하루 캠페인 “앤어워드(&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수상(&Award 위원회)
- 2020.01
[우리강산푸르게푸르게] 꿀잠대회 앤어워드(&Award) 본상 수상(&Award위원회)
- 2020.01
[우리강산푸르게푸르게] 17회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은상 수상 “나무의 새벽”과 “나무의 밤”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
- 2019.01
[우리강산푸르게푸르게] 서울영상광고제 동상 수상“어디까지 우리강산일까요?”(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
- 2020.02

2019 지속가능지수 1위 수상 (생활용품부문 9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지속가능성보고서 1위 수상 (제조부문 8회 수상, 한국표준협회) 2020 영국 CRRA(Corporate Register Reporting Awards), Creativity in communications 분야 4위 수상